▼2020년/건강 후기

[호구포역] 진찰이 꼼꼼한 연세미치과

ITISIK 2020. 1. 26. 11:24
반응형

진료시간

평일 : 10:00 ~ 18:30

토요일 : 10:00 ~ 13:00

점심시간 : 13:00 ~ 14:00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어렸을 때 충치치료 받아둔 부분이 떨어져나가 때울 겸, 안 보이던 앞니의 화이트 스팟이 교정하면서 나타난 부분도 지울 겸, 치과를 알아보다가 군대 제대하고 아르바이트 하는 곳에서 만난 친구의 추천으로 호구포의 연세미치과를 찾았다.

  스마트 폰에서 카카오맵으로 찍어보니 호구포역 1번출구로 나가라는 다소 생뚱 맞은 길 안내가 되길래, 무시하고 2번 출구로 나갔다. 역시 길은 있었다. 카카오맵은 반성하시길...

 

(좌) 카카오맵 추천경로 (우) 실제 내가 갔던 경로

 

 

리더스프라자 외관
리더스프라자 5F 연세웃는얼굴치과

어찌됐건 리더스프라자로 오기만 하면 됐다. 연세미치과는 5층에 위치해 있었다.

 

 

  엘레베이터에서 내리자마자 보이는 연세 웃는 얼굴 치과 간판과 방향 안내판이다. 웃는 얼굴을 '미'라고도 표현해서 연세미치과라고도 부르나보다. 어릴 적 생각이 나는 액자였다. ㅋㅋㅋ

 

 

치과 입구

  치과 입구이다.

 

치과 내부

  간호사 분도 친절하셨고, 상담 실장님과 의사 선생님께서도 내 상태에 대해서 꼼꼼하고 차분하게 말씀해주셔서 좋았다. 개인적으로는 과잉진료하는 병원 경험이 많아서 그런 부분에 예민한데 이곳에 계신 분들은 그렇지 않으셔서 좋았다. 얼마전에 안과에서 라섹 상담을 받은 친구가 '역시 병원은 친구 추천이 제일 좋은 것 같애'라고 말했을 때는 몰랐는데, 오늘 많이 느꼈다. 친구가 좋다며 추천해준 곳은 충분히 그럴만한 이유가 있어서 추천해준 것일테니까. 이상으로 기분 좋게 진료를 마치고 나온 연세미치과 후기를 마치려고 한다.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