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식당 후기

[당산역] 우삼겹 부대가 맛있는 놀부부대찌개&철판구이

ITISIK 2020. 1. 27. 18:27
반응형

맛 ★★★★☆
이유 : 부대찌개 본연의 맛에 충실함.
양 ★★★☆☆
이유 : 평범한 부대찌개의 양.
청결 ★★★★☆
이유 : 한가한 시간이라서 그런지는 몰라도, 홀이 전체적으로 깔끔했음. 조명은 어두운 편.
친절 ★★★☆☆
이유 : 친절하시지도 친절하지 않으시지도 않다고 느꼈음.
재방문의사 ★★★☆☆
이유 : 근처에서 부대찌개 먹고 싶으면 올만 함.

놀부 부대찌개 & 철판구이 SK V1 금강센터점 02) 6121 8277

  입구 사진입니다. 메뉴들이 붙어있어서 나쁘지 않은데 겨울이라 볼새 없이 들어가버렸어요. ㅋㅋ

 

내부 인테리어 및 분위기

  내부 인테리어와 분위기 입니다. 손님은 저희 빼고 2테이블 정도 있었구요. 조명은 전체적으로 어두운 편이었습니다.

 

초록색 메뉴판은 아마도 혼밥러를 위한 메뉴판 같네요.

 

전골과 부대메뉴 입니다. 저희는 우삼겹 부대를 시켰습니다.

 

우곱새 쭈곱새도 맛나 보이네요.
통핑세트를 보니 얼마전에 간 청년다방 생각이 나네요.

 

마지막 사이드 메뉴입니다.

  저희(4명)는 우삼겹 부대찌개를 주문했고, 다른 메뉴는 주문하지 않았습니다.

 

밑반찬

  기본 세팅이 되는 밑반찬 입니다. 떡볶이가 달달하고 떡에 간이 잘 벤 것이 제 입맛이었어요. ㅋㅋㅋ. 애들 잘 안 먹는데 저 혼자 열심히 먹은 듯.

 

공기밥

  부대를 주문하자 반찬과 함께 흰쌀밥이 공기밥으로 나옵니다.

 

육수 투입

  부대 사리들이 담겨져서 나오고, 홀 서버 분께서 육수를 부워주셨습니다. 사리들이 전반적으로 서리가 있는 것이 냉동 재료들인 것 같습니다.

 

얼추 끓기 시작하는 부대찌개

  어느정도 부대가 끍기 시작할때 사리면 2개를 넣었습니다.

 

사리면 투입

  역시 부대는 사리죠.

 

완성본

  그렇게 사리까지 잘 익은 우삼겹 부대와 함께 밥 한 공기 뚝딱하고 나왔답니다. 근처에서 일을 다니시거나, 마침 당산역 인근인데 부대찌개가 드시고 싶다면 한 번 쯤 가보실만 하다고 생각합니다. 리뷰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