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식당 후기

[제물포역] 떡볶이가 맛있는 분식집 명품 떡볶이

ITISIK 2020. 1. 27. 18:20
반응형

제물포역 근처 김밥 맛집은 솜씨김밥!


맛 ★★★★☆
이유 : 떡볶이 떡에 소스? 간?이 잘 베어 있었음.
양 ★★★☆☆
이유 : 양 대비 가격이 저렴한 편.
청결 ★★★☆☆
이유 : 조리되는 곳은 깨끗한 편. 홀은 다소 지저분하다고 생각됨.(홀에서 먹어본 적 없음.)
친절 ★★★★☆
이유 : 특별한 경험을 한 것은 아니지만 친절하시다고 느꼈음.
재방문의사 ★★★☆☆
이유 : 간이 잘 벤 떡볶이가 생각날 때마다 찾아왔음.

 

 

 

명품 떡복이 간판

  제물포역 1번출구 인근 분식집 명품 떡볶이를 소개해드립니다.

 

  이건 배달시 가격이구요, 가서 포장하면 떡볶이 2,500원, 순대 3,000원, 튀김(5개) 2,500원으로 저렴한 편입니다. 추가로 어묵 500원, 닭강정 小 6,000원입니다. 저는 배달 시켜 먹어본 적이 없어서 배달 구성이 어떤지는 잘 모르겠어요.

 

길 쪽에서 촬영한 튀김류

  길 쪽에서 보이는 튀김류입니다. 오징어, 김말이, 고구마, 새우, 계란, 호박, 야채튀김이 있었어요.(몇 개 더 있었던 것 같은데 기억이 안 나네요 ^^)

 

어묵

  겨울이라는 계절에 맞게, 어묵이 바깥에 나와있네요. 개당 500원입니다.

 

(좌)순대와 (우)떡볶이

  순대와 떡볶이 입니다. 떡볶이는 일반 떡볶이 용 떡과 조금 두꺼운 준가래떡(?)이 섞여 있어요. 다른 떡볶이 집은 채소나 어묵을 많이 주는데 여긴 정말 떡을 많이 주셔요. 기호에 따라 어묵을 더 달라고 하시면 더 주실 것 같았습니다. 저는 그냥 주시는대로 받아왔어요.

 

명품 떡볶이 홀 입구에서 찍은 모습

  오른편에 따로 있는 어묵은 아마도 매운 어묵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었는데 여쭤보질 못했네요. ^^; 전반적으로 식기들이 깨끗해보여서 좋았습니다.

 

닭강정

  이곳 닭강정은 먹어본 적 없는데, 한 번 먹어볼까 고민중입니다.

 

주방

  (아마도)튀김가루가 보이는 등... 뭔가 정겨운 주방의 느낌이 나서 좋았습니다.

  홀에는 테이블 2개와 의자 8개가 비치되어 있었습니다. 저는 항상 포장만 해가서 먹었기 때문에 홀이 어떤지 자세히 보지 않아서 모르겠네요.

포장해온 떡튀순

  떡볶이, 순대, 튀김 다 해서 총 8,000원의 행복을 누리고 있는 사진입니다. 떡볶이가 드시고 싶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분식집입니다. 여기서 리뷰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