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간식 후기

[당산역] 컵닭강정이 바삭해서 맛있는 치앤강

ITISIK 2020. 2. 4. 23:16
반응형

맛 ★★★★☆

이유 : 바삭바삭한 맛이 일품임.

양 ★★★☆☆

이유 : 그냥 딱 다른 닭강정 집의 양과 비슷함.

청결 ★★★★☆

이유 : 내부 홀이 없어서 밖에서 주방을 보는 것이 전부인데 청결해 보임.

친절 ★★★☆☆

이유 : 친절하시지도 친절하지 않으시지도 않다고 느꼈음.

재방문의사 ★★★☆☆

이유 : 집 가는 길이었으면 지갑 위험할 뻔.

치앤강 정면

  간판에 보니 닭강정 간장치킨 전문점이라고 되어있네요. 간장치킨도 먹어보고 싶어지네요. 사실 이 곳에서는 닭강정 이외에도 많은 메뉴를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아래에 입간판을 보시면 알 수 있습니다.

 

 

직원 두 분께서 열심히 일 하시는 중

  직원 두 분께서 열심히 일하시는 중이셨습니다. 제가 갈 때 마다 항상 두 분이 계셨어요.

 

  메뉴를 한 번 정리해볼까요.

 

- 신메뉴 -

닭발 바싹매콤 후라이드

14,000

바싹껍질 후라이드

5,000

 

- 치킨류 -

뿌링클 후라이드 (With. 허니머스타드) + 갈릭디핑

중 8,500

대 14,000

 

- 강정류 -

닭강정 매운맛 / 순한맛

컵 3,000

중 7,500

대 13,000

 

간장맛 강정

중 7,500

대 13,000

 

이렇네요.

 

컵닭강정 순한맛

  저는 매운맛을 잘 먹지 못해서 순한맛으로 시켰습니다. 지난 번에 매운맛을 먹었었는데, 첫 입에는 딱히 맵지 않다고 느껴지지만 먹다보면 매운 그런 매운 맛입니다.

 

닭강정 중짜리 포장

​  닭강정 중짜리를 포장해와서 집에서 먹을 때 촬영한 사진입니다. 거의 모든 음식이 그러하듯이 포장해오니 맛이 반감되네요. 같이 사먹었던 형님께서도 포장해가니 맛이 별로라고 하셨습니다. 최대한 현장에서 먹기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