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식당 후기

[제물포역] 참치김밥이 혜자인 솜씨김밥

ITISIK 2020. 1. 27. 18:53
반응형

제물포역 근처 떡순튀 맛집은? 명품 떡볶이


맛 ★★★★☆
이유 : 참치 양 혜자. 추측컨데 다른 김밥도 이러지 않을까 싶음.
양 ★★★☆☆
이유 : (김밥기준)일반적인 분식집의 양보다 조금 더 많은 편. 밥도, 속재료도.
청결 ★★★★★
이유 : 주방도 항상 깨끗하게 관리하시고, 홀도 깨끗함.
친절 ★★★★☆
이유 : 특별한 경험을 한 것은 아니지만 친절하시다고 느꼈음.
재방문의사 ★★★★★
이유 : 나만의 김밥 맛집임.

 

 

  2~3년 정도 동안 꾸준하게 다닌 집 근처 분식집 중에 한 곳이다. 많은 사람들이 그럴것 같긴 한데, 나는 참치김밥을 좋아라 한다. 하지만 대학 근처 분식집이나 일반적인 핫플레이스에 있는 분식집에서의 참치김밥은 항상 실망스러웠다. 한 줄에 3천원이나 하는 가격에도 불구하고 참치가 있다만것 같이 적은 양만 들어 있었기 때문이다. 그런 내가 2~3년 동안 참치김밥을 시켜먹는 분식집이 바로 제물포역 솜씨김밥이다.

 

솜씨김밥

  솜씨김밥 간판이다.

 

솜씨김밥 메뉴판

  내가 먹었던 메뉴는 원조김밥, 샐러드김밥, 참치김밥, 치즈김밥, 치즈돈까스 김밥,떡볶이이다. 샐러드 김밥은 엄마가 드셔서 하나 먹어봤는데, 의외로 맛있었지만, 내 스타일은 아니었다 ^^; 그리고 치즈돈까스 김밥이랑 떡볶이는 개인적으로는 별로였고, 나머지 김밥은 다 맛있게 먹었다. 가게이름인 솜씨김밥답게, 김밥 맛집이라고 보면 되고, 참치김밥을 가장 강력하게 추천한다.

 

실내 인테리어

  홀에는 5개의 테이블이 있다. 기본적으로는 테이블당 4인인데, 낑겨 앉으면 5명까지는 되지 않을까 싶다.

 

김밥 포장 중

  사장님과는 이제 서로 얼굴을 알아보는 사이가 되었는데, 이 날은 사장님이 안 계시고 주방일 하시는 분만 계셨었다. 그래도 김밥 솜씨는 그대로 전수해주신 모양이었다, 참치가 많았다. ㅋㅋㅋ

 

참치김밥 단면

  위 참치김밥이 내가 본 참치김밥중에 참치가 가장 없는 편인 경우다. 즉 평상시에는 더 많이 주신다는 이야기~! 제물포 근처에서 김밥이 땡긴다면 솜씨김밥 강추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