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카카오 선물 후기

[카카오 선물] 가디언 HUMIDIFIER 펫 가습기

ITISIK 2020. 2. 4. 23:57
반응형

  26살 생일 선물로 받은 미니 가습기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취업하면 책상 위에 올려두라며 받은 선물입니다. ㅎㅎ 일단 지금은 방 책상 위에서 사용하면서 이 글을 적는데, 좋네요.

 

펫 가습기 박스 외관

펫 가습기 박스 외관 2

  흰색 가습기와 분홍색 가습기의 사진과 함께, 사용방법, 스펙이 적혀 있는 박스 외관입니다. 깔끔해요.

 

박스  OPEN

  박스를 열자마자 micro 5pin USB케이블이 보입니다. 반대편은 A Type USB 단자여서 PC에 연결해서 사용할 수도 있고, 보조배터리, 220V 충전기 등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요~!

 

함께 동봉 되어있는 설명서

  중국어와 영어로 설명서가 되어 있습니다. 설명서가 좀 어설프긴 해요. ㅋㅋㅋ

 

  뒤에서 사진으로 설명드릴거지만, 전원을 켜기 전에 심지(필터)를 물에 충분히 적셔 사용해야합니다.

 

  버튼을 한 번 누르면 전원 ON이며, 연속해서 가습이 되는 Mode이고 한 번 더 누르면 3초 간격으로 간헐적 가습이 되는 Mode입니다. 한 번 더 누르면 전원이 OFF됩니다.

 

  연속 가습 모드라고 하더라도 4시간 뒤면 꺼진다니 참고하세요!

 

  무드등이 함께 나오는데, 무드등을 켜거나 끄려면 버튼을 길게 누르고 있으면 Toggle 식으로 무드등을 켜고 끌 수 있습니다.

 

패키징 비닐에서 꺼내는 중

  비닐을 열자마자 유광 플라스틱 사슴 뿔이 보이네요~

 

본체입니다 !

  드디어 모습을 드러낸 본체입니다. 화이트 톤이 깔끔했어요.

 

 

사용 전에 필터를 뽑은 모습

  가습기에 전원을 연결하여 사용하기 전에 심지를 뽑아서 필터를 물에 충분히 적셔주시고 사용해야 합니다. 요령은 없어요, 그냥 뽑으면 됩니다. 안에 먼지가 좀 있어서 씻어서 사용했어요.

 

 

물통

  개인적으로 페트병 꼽아서 사용하는 제품을 위생상의 이유로 좋아하지 않는데요. 친구가 사준 이 가습기는 닦을 수 있는 자체 물통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크기 비교를 위해 500원을 넣어서도 찍어 보았어요. 용량은 300ml입니다. 연속 가습으로 8시간 가능한 용량이라고 하네요.

 

 

뚜껑을 덮고 오른쪽으로 돌리면 조립

​  위쪽도 물로 좀 씻었더니 저 곰탱이에 물이 들어갔네요... ... 위쪽의 경우 기판이 있고 완전방수가 아니니 씻으실 때 조심하세요!

 

전원 연결 후  ON!

​  이제 전원을 연결하고, 가습기를 작동시켜 볼게요!

 

가습 뿜뿜

  오, 별 기대 안 했었는데 출력이 괜찮아서 놀랐어요.

 

알아서 변하는  LED 등

​  LED등의 경우 스스로 알아서 색이 변하는 방식으로 작동됩니다.

 

 

  가벼운 선물용으로는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이상으로 가디언의 HUMIDIFIER 가디언 펫 가습기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