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식당 후기

[당산역] 그냥저냥 해장하고 싶다면, 큰맘 할매순대국

ITISIK 2020. 1. 27. 00:35
반응형

맛 ★★☆☆☆
이유 : 너무너무 평범한 순대국, 감자탕 맛.
양 ★★☆☆☆
이유 : 적지도 않고 많지도 않고 딱 평범한 양.
청결 ★★★☆☆
이유 : 엄청 깨끗한건 아니지만 식사하기에는 충분히 깨끗했음.
친절 ★★★☆☆
이유 : 친절하시지도, 친절하시지 않지도 않음.
재방문의사 ★★☆☆☆
이유 : 굳이 찾아서 올 것 같지는 않은 느낌 근처 다른 순대국 집을 더 자주 방문했었음.

 

 

당산 SK V1 center

  당산역에서 500m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는 SK V1 center 건물입니다. 이곳 1층에는 식당이 은근히 많습니다. 아마도 이 건물에서 근무하시는 직장인 분들께서 가장 많이 이용하시는 곳이 아닐까 '감히' 추측해봅니다.

  제가 다녔던 KH정보교육원에서 이곳까지의 거리는 그리 짧지 않지만(게다가 신호등도 하나 기다려야 한다.) 인간이란게 참 간사한지라, 몇 번 왔다갔다한 지금은 그렇게 멀다는 생각이 들지 않네요.

큰맘 할매 순대국

  외부에서 보이는 가게 모습입니다.

깍두기와 배추김치, 공기밥

  자리에 앉자마자 밥과 반찬이 빠르게 세팅됩니다.

 

순대국

  일반 순대국의 경우 6,000원, 특 순대국의 경우 7,000원이었는데 저희는 그냥 일반 순대국을 주문했었습니다. 평범한 뽀얀국물의 순대국이 나왔어요.

 

뼈해장국

  뼈해장국은 7,000원 입니다. 평범한 뼈해장국...인데 원래 그런건가? 국물에 뼈조각이 종종 나와서 먹기 불편했었어요.


  큰 감흥없이 그냥 해장하기에는 나쁘지 않는 곳 같습니다. 저는 이곳보다 선유도역 쪽에 좀 더 가까운 [담소 순대국집]이 더 맛있었어요.

반응형